티스토리 뷰

진정한 진리는 무엇일까요?

진정한 진리는 누가 봐도 상식적으로 이치가 맞는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오직 하나님만이 생명과를 먹을 수 있게 허락해 주실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지요.
혹시 선악과에 대해서 들어보셨습니까?
그럼 생명과에 대해서는 들어 보셨습니까?
하나님을 믿든지 안믿든지 에덴동산의 아담과 이브에 대해 모르는 분은 없을 겁니다. 인류의 죽음의 역사가 에덴동산에서 이브와 아담이 선악과를 따먹고 난 후로부터 시작되었다고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곳에 답이 있다"는 말처럼 죽는 역사가 시작된 에덴에서 살 수 있는 비밀도 담겨져 있습니다. 그 문제에 대해 2천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마태복음 13 34-35 -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예수님께서는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시기 위해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셨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창세부터 감추어진 비밀을 알려주시기 위함이라는 뜻입니다.

성경 66권 가운데 창세의 역사가 기록된 성경은 창세기입니다.
 
창세기에는 비밀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가 살펴보고자 하는 비밀은 생명과에 감추어진 살 수 있게 하는 비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창세기로 가서 살펴보겠습니다.
 
창세기 2장부터 살펴보시면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가운데 수많은 나무들과 각종 열매들을 아담과 하와로 하여금 따먹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선악과 만큼은 절대로 먹지 말라고 금령을 내리셨습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뱀에게 속아 선악과를 따먹게 되었고 그때부터 인류의 죽음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럼 살게 하는 비밀인 생명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창세기 3 22-24 -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생명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천사)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그가 누구입니까? 선악과를 따먹고 범죄한 아담과 하와입니다. 그런데 선악과를 따먹으면 죄인이라 할지라도 영생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죄인으로 하여금 생명과를 따먹고 영생하지 못하도록 생명나무의 길을 막으셨던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이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분입니다. 누가 그리 하셨습니까?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다시금 생명과를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해주실 분은 누구일까요?
하나님밖에는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비유의 말씀이 아니시면 말씀을 주시지 않으신다고 했습니다. 에덴동산의 모든 일은 비유입니다. 그럼 그 실체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요한복음 6 53-54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

 

에덴동산에서는 무엇을 먹어야 영생한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생명과입니다. 그런데 요한복음에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하였습니다. 즉 예수님의 살과 피가 에덴동산의 생명과의 실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생명과를 먹는 것인데, 우리가 어떻게 사람의 인육을 먹고 마시겠습니까! 게다가 우리를 구원해 주러 오신 구원자를 먹고 마실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실제 살과 피가 아니라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진리를 알려주시고 허락해주신 겁니다. 그 소중한 진리가 바로 유월절에 먹는 떡과 포도주입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마태복음 26 19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 26-28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유월절)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 내 몸이니라 하시고 잔(유월절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은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써 지키는 절기인데, 유월절의 떡을 가리켜 예수님의 살이라고 하였고,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예수님의 피라고 하였습니다. 위의 요한복음에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가 곧 영생 얻는 생명과라고 하였는데,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진리가 바로 유월절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는 것은 생명과를 먹는 것입니다.
서두에 강조했듯이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분은 하나님이심으로 다시 길을 열어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십니다. 그러므로 생명과인 유월절을 허락하신 예수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요한복음 10 10 - ... 내가 온 것은 양(백성)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하늘의 모든 영광을 뒤로하시고 이 땅에 오신 목적은 백성들에게 생명을 얻게 하시기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생명을 허락해주시려면 에덴동산의 무엇이 필요합니까? 생명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에덴동산의 막혀있던 생명과를 유월절 진리로 허락해주시기 위하여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이러한 유월절이 AD325년에 폐지가 되었습니다. 유월절 없이 어찌 생명과를 먹을 수 있겠습니까? 다시 말해 영생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금 막혀진 영생의 길 즉, 생명과을 먹을 수 있게 유월절을 허락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이 땅에 육을 입고 재림하셔야만 하는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히브리서 9 28 -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구원에 이르기 위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무엇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까? 에덴동산의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유월절은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증표이기 때문이죠. 여기서 우리가 꼭 알아야 할 것은 유월절이 폐지되고 약 1600년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성경을 수없이 읽고 연구하고 봐왔습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유월절의 진리를 다시 세상에 알려준 사람은 단 하사람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때가 되어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안상홍께서 유월절의 진리를 다시 세워주신 겁니다. 즉 예수님께서 새이름으로 이 땅에 재림하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우리에게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다시금 허락해주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이러한 중요한 유월절을 하나님께서는 일년에 두번 허락해 주셨습니다. 제 2유월절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제 2유월절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일하게 지켜집니다. 속히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제 2유월절을 지키시어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