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경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면 살 것이요, 거역하면 죽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에덴 동산의 역사를 살펴보면 잘 아실 수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동산에 있는 선악과를 먹지를 말라하셨습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선악과를 먹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에덴에서 시작하여 온 인류가 죽음의 권세 아래 놓이게 되었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사망의 종 된 우리들을 구원해주시고자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그러나 자칭 하나님을 믿는 자들과 믿지 않은 자들 모두 하나님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이유만으로 배척하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또 다른 죄를 지었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요한복음 16장 7~9절 -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리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니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과연 이러한 우리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다른 방법으로 우리들을 구원하지 않으시고 직접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을까요?

그것은 우리들의 죄는 사망으로만 갚을 수 있으나 우리들 스스로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가 없으므로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죄를 대신 갚기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요한복음 1장 29절 -  이튿날 요한이 예수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가로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이로다

 

이렇듯 우리는 죽을 수 밖에 없었으나 하나님의 고귀한 희생으로 살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고난과 고통을 당하시며 세워주신 사는 법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예수님께서는 자신의 희생의 피로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이 새언약 유월절이 바로 사는 법입니다. 그럼, 왜 새언약 유월절이 사는 법일까요?

성경에 기록되길

 

 

무엇을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습니까?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무엇이었습니까? 새언약 유월절 입니다. 그러므로 사는 법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AD 325년 때 로마 황제 주최로 열린 니케아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여태까지 그 누구도 사는 법을 지키지 못하였으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알려주심으로 다시 사는 법을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전 세계 단 한 곳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그 곳입니다.

꼭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영생의 축복 받기를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