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 성경을 보시다가 재림그리스도께서 구름타고 오신다는 구절을 읽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성경에 기록되길

 

마태복음 13장 26절 - 그 때에 인자가 구름을 타고 큰 권능과 영광으로 오는 것을 사람들이 보리라

 

위 구절은 이천년전 예수님의 제자들이 세상 끝의 징조를 물어보며 구원자, 즉 재림그리스도의 임하심을 물어볼 때 예수님께서 대답해주시는 구절입니다.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온다고 했는데 정말 재림그리스도께서 구름을 타고 '짠'하고 하늘 위에 나타나시겠습니까?

성경의 모든 내용은 비유와 짝된 말씀으로 되어 있습니다.

구약성경에 보면 예수님이 태어날 때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럼, 예수님께서 진짜 구름을 타고 이스라엘 상공에 '짠'하고 나타나셨나요?

예수님께서는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구름이 비유의 말씀이고 실체는 육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왜 자칭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하고 결국 자기들의 손으로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을까요?

그건 예언을 믿지 않았으며, 하나님을 잘 몰랐기 때문입니다.

구름은 태양(빛)을 가리는 역활을 합니다. 즉, 구름으로 비유된 육체는 하나님의 영광과 권능을 가리는 역활을 하지요.

하나님께서 영광과 권능을 가지고 이 세상에 나타나시면 이 세상 그 누가 하나님을 믿지 않겠습니까! 아니 믿을려고 노력하고 믿는 척을 하겠지요.

예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것을 믿는 믿음이 진정한 믿음이고 큰 믿음이라고 하셨습니다.

구원의 문은 좁은 문이라고 하셨고 멸망의 문은 큰 문이라고 하셨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시청하시고 성경의 예언은 온전히 깨달아 구원의 문으로 들어가시는 분이 되셨으면 합니다.

 

출처: www.uccspace.net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