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0년 전 예수님과 초대교회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는 어떤 교회, 종파였을까요? 예수님께서는 당과 파를 짓는 것을 싫어하셨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고린도후서 1220 - 내가 갈 때에 너희를 나의 원하는 것과 같이 보지 못하고 또 내가 너희에게 너희의 원치 않는 것과 같이 보일까 두려워하며 또 다툼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중상함과 수군수군하는 것과 거만함과 어지러운 것이 있을까 두려워하고 

로마서 26 -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그 행한대로 보응하시되 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하는 자에게는 영생으로 하시고 오직 당을 지어 진리를 좇지 아니하고 불의를 좇는 자에게는 노와 분으로 하시리라

 
이와같이 예수님께서는 당과 파를 짓는 것을 싫어하셨는데 그럼 예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세우신 교회는 어떤 종파였을까요? 오늘날 현재 존재하는 종파는 분명히 아닙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천주교,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등은 누가 만들었을까요? 사람들에게 의해 만들어진 종파입니다.
 우리나라에 설립된 교회 수는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성결교, 천주교, 성공회 등을 합쳐 약 6만개 정도입니다. 이는 소종파를 제외한 수치죠. 다시 말해, 십자가를 세우고 교회로 운영하는 곳만 6만여 곳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우리나라 통계연보에 의하면 국내 총 가구수는 대략 1,800만 가구라고 하는데 이는 300가구당 하나는 교회라는 얘기입니다. 이것도 평균적인 수치이고 밀집도는 다릅니다. 100가구도 안 되는 작은 마을에 두 세 개의 교회가 존재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교회 중 우리의 영혼을 의탁해 천국으로 이끌어줄 교회를 발견한다는 건 어찌 보면서울에서 김서방 찾기만큼 힘든 일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바라시기에 성경을 통해 당신께서 세우신 교회를 만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는 분명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가 등장합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사도행전2028 -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의 피로 사신교회가 이 지상에 존재한다면
첫째: 교회 이름은 무엇일까요?
성경에 기록되길

고린도전서 11~2 -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 하였으니 교회가 세워진 장소에 따라고린도에 있는과 같은 지명을 앞에 덧붙였습니다. 다시 말해 서울에 있으면서울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갈라디아서 113 -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바울이 예수님을 영접하기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를 심하게 핍박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러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그곳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고 단정지을 수 없습니다.이 세상에도 진품이 있으면 가짜도 있듯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다 진짜는 아니죠.

둘째: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하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20:28)라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듯이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교회를 자기 피로 사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피'가 무엇을 의미 할까요?
성경에 기록되길

마태복음 2617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 2220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이 장면은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의 피의 실체인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저희 하나님의 교회는 종파가 없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이며 사도 바울이 다녔던 교회 예수님의 제자들이 다녔던 교회입니다. 현재 하나님의 교회는 전국 400여개 교회와 전 세계 3600여개 교회가 있으며, 믿음의 목적인 구원을 받기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많은 민족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해마다 하나님의 교회 해외성도 1500명 가량이 방한하고 있으며, 매년 신청자가 쇄도해 2000명 이상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 하나님의교회 영국 여왕상 자원 봉사상 수상

우리나라에서도 대통령 상을 이미 여러 차례 수상한 저력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가 이번에는 영국에서 여왕 자원봉사상을 수여하게 되었답니다. 이 상은 자원봉사단체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이며 수상단체는 최고훈장 멤버(MBE)라는 칭호를 덧붙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여왕상 엠블러(상징)을 수상자들의 웹사이트, 레터지, 문구류, 인쇄물에 사용할 수 있으며 왕실 가든파티에 공식 초대되는 그만큼 명예와 권위가 있는 최고의 상입니다.


 

그럼 이러한 영국 여왕상을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하나님의 교회에서 수상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영국 여왕상은
국가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공로자에게 수여됩니다. 명예를 중시하는 영국에서 단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이며 또한 과거 '해가 지지 않는 나라  불리던 대영제국의 판도 아래 있던 영연방 53개국 22억 인구에게서 인정받는 최고의 영예이기도 합니다.
 2002
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50년을 기념해 제정되어 이후로 해마다 자원봉사부문과 기업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고 있습니다.
여왕 자원봉사상은 최소 3년 이상 지속적인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이를 통해 지역민들의 지지와 인정과 존경을 받은 단체에 한해 수년간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와 검증을 실시하여 여왕의 승인을 받아 최종 수여합니다.

수상 후보에 오르려면 그 단체가 봉사활동으로 지역 주민의 필요를 충족시켜야 하고 지역 사회 및 봉사활동 수혜자들로부터 지지와 인정 및 존경을 받아야 하며 최소 3년 이상 해당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지속해야 한다.
1
차로 해당 지역 주지사(주에 파견되는 여왕 대리인)의 평가, 전문 평가단의 2차 심사를 거쳐 포상위원회에 추천서가 올라가면 포상위원회에서 장관에게 조언하고, 여왕은 장관의 조언을 듣고 수상단체를 결정한다.
여왕의 승인을 받으면 6 2일 여왕의 즉위기념일에 맞춰 내각사무처에서 수상단체를 공식 발표한다. 4일 오후 2, 영국 북서부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의 고턴 모나스터리에서 2016 여왕 자원봉사상 그레이터맨체스터 주 시상식이 열렸다.
영국을 재차 방문한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이 자리에서 워런 스미스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지사로부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서명한 상장과 크리스털 상패를 전달받았다.

 

지난 7년간 (하나님의 교회) 337명의 자원봉사자는 소외된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셀 수 없이 많은 양로원 어르신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을 뿐 아니라 시의 환경을 완전히 개선하여 새로운 장을 열어주었습니다. 이들은 거리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게 해주고, 전반적인 삶의 공간을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더욱더 안전하게 만들어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문제마저 기회로 만드는 이곳 리더들의 뛰어난 역량에 우리는 매우 감명받았습니다. 하나같이 열정적이고 헌신적이었으며 요청받은 일은 그 무엇이라도, 혹여 그것이 거리의 쓰레기나 바늘을 줍는 일이든 또는 사람들의 삶을 위로하는 일이든 하고자 하는 의지가 대단했습니다.”
- 기사 발췌 : 동아일보(http://news.donga.com/3/all/20160713/79165856/1)

 

영국 여왕, 하나님의 교회의 빛과 소금 역할 치하
다양한 계획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영국 시온에 이 상을 수여합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시행한 훌륭한 자원봉사를 인정하며 
왕실의 호의를 나타내고자 이 상을 드립니다.”
-
엘리자베스 2 -

한국에 세워진 하나님의교회 영국이라는 나라에서 여왕상을 수여하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그간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이 먼 나라 영국 국민들을 감동 시켰고 그들의 감동이 주지사에 이어 영국 왕실에까지 전달되었답니다. 그런 헌신적인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은 영국에서만 펼쳐진 것이 아닙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http://award.watv.org/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실천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진심어린 봉사활동이 금번 영국이라는 나라를 감동 시켰던 것입니다. 구약시대 땐 여호와 하나님께서, 신약시대 땐 예수님께서, 지금 우리가 살고 이 시대 성령시대 땐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온 세상에 하나님의 진리과 계명을 알리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움직이고 있는 지금~! 우리는 인내하여 끝까지 하나님을 따라야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