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찾은 유월절

 

우리는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을 잊어버리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그것을 영원히 잃어버리던가 잊어버림을 후회을 하지요.

그중에 자녀에 대한 부모님의 사랑이 더욱 그러합니다.

자녀들은 세상살이에 지치고 바쁘게 살다보니 부모님의 사랑을 잊고 살다가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그 사랑에 대한 보답 못함에 후회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베풀어주신 사랑도 그러합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이유도 모르고 먹고 자고 장가가고 시집가는 일들이 전부인냥 살아갈때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오셔서 우리들에게 영혼의 비밀과 천국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천국은 누구나 갈 수 있지만 아무나 갈 수 없는 곳이라 하시고 천국에 갈 수 있는 진리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 비밀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순종, 사랑, 계명을 지키는 것이었습니다. 그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기록해두시고 우리들에게 세상 끝날까지 지키라 하셨지요.

그 중 새언약 유월절은 우리들이 하나님의 자녀임을 보증하는 언약입니다.

성경에 기록되길

 

출처: www.uccspace.net (https://youtu.be/mLhX1D3cgdE)

 

이 세상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초림예수님!

희생과 고난을 통해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들에게 세워주시어 영원히 살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고

사도시대 이후 마귀에 의해 AD 325년 폐지된 유월절을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다시 알려주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우리는 이제 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믿고 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들에게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길입니다. 다시는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찾아오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